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트리머&BJ

로스트아크 2차 CBT : 직업별 기술영상

로스트아크 2차 CBT : 직업별 기술영상




안녕하세요! 애니, 만화, 소설, 라노벨,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컨텐츠를 즐기고 노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한국 게임에 기대작인 로스트아크! 꽤나 오랜기간 준비중인 게임이죠, 많은 기대를 받는 만큼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게 같습니다. 금요일부터 2차 CBT도 시작한다고 하는데 두근두근거립니다! ( 2차 CBT에 당첨되었습니다! ㅎㅎ )

그와 동시에 공개된 직업별 영상도 공개되었는데요! 어떤 매력적인 직업과 스킬이 있는지 같이 보시죠!






기본적으로 로스트아크의 직업(클래스)는 4종류입니다.

각 직업별로 또 2~3가지의 전문 직업이 3가지씩 존재합니다.

현재 까지 공개된 직업은 10가지입니다.

( 추후 아마 3개씩으로 바뀌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






WARRIOR : 전사

화끈한 공격수와 안정적으로 탱킹을 할수가 있는 가장 밸런스 좋은 직업으로, 최고의 파괴력을 가진 버서커와 탱탱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는 워로드, 강렬한 한방한방을 가진 디스토리어로 전직이 가능합니다.








FIGHTER : 격투가

격투가 계열은 빠른 스피드를 메인으로 적을 숨쉴틈 없이 몰아치는 클래스입니다. 기본적으로 기동성이 좋고 화려한 연속 콤보 공격이 일품인 배틀마스터, 묵직한 한방 한방으로 적을 몰아치는 인파이터로써 전직이 가능합니다.











GUNNER : 거너

거너는 거리를 두고 다양한 기술로 적을 제압할수가 있는 원거리 클래스입니다. 3가지 무기를 사용해서 상황에 따라서 효과적인 전투를 만들어 낼수 있는 데빌헌터나 기동성은 조금 떨어지나 막강한화력으로 화끈하게 적을 제압가능한 블래스터로써 전직할수가 있습니다.















이상 로스트아크 직업별 간단 영상이였습니다. 조만간 열릴 CBT가 기대됩니다. 즐거운 게임 될 수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