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레진코믹스 19금 성인 웹툰 추천 : 100만명이 선택한 만화들 2편

레진코믹스 19금 성인 웹툰 추천 : 100만명이 선택한 만화들 2편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애니, 만화, 소설, 웹툰, 라노벨 등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작품을 소개하고 추천하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도 빠짐없이 즐거운 컨텐츠를 들고 돌아왔습니다! 19세는 미만은 워이워이! 어짜피 보지도 못하겠지만, 레진코믹스에서 100만명이상 본 대박 성인 19금 웹툰! 5작품입니다. 1편에서 5작품 총 10작품을 소개한게 되겠네요.







스포츠걸이 좋아!

장르 : 스포츠, 성인

작가 : 가망

스토리 : 땀흘리는 여자가 아름답다. 격투가, 수영, 사이클, 육상, 헬스등 다양한 분야에서 땀흘리고 운동하는 그녀들의 끈적하고 섹시한 스포츠 이야기.


- 현재 3화까지 무료로 볼수있습니다. 한 작품안에 여러가지 이야기가 담겨있는 모음집 같은 작품으로 등장하는 남녀 주인공이 스포츠와 관련된 XX일을 한다는건 같다. 스포츠 취향인 사람들에게는 인기가 좋은 작품 특히나 연재중에서는 전체순위에서 4위를 기록한적도 있을정도





허니 베드톡

장르 : 성인, 로맨스

작가 : 단추

스토리 : 여성만 입장이 가능한 단톡방이 있다. 그이름은 허니 베드톡, 적나라한 낯뜨거운 이야기들이 있는 그녀들의 비밀공간, 오늘도 톡방은 흥분의도가니!


- 친구들과 마치 떠드는 듯한 느낌. 순정풍의 아름다운 그림체와 함께 즐길수 있는 작품






괜찮은 관계

장르 : 로맨스, 성인

작가 : 김인정

스토리 : 별다른 위기없이 연애 5년차 커플, 지원과 남자친구, 수수한 과거를 청산하고 화려한 섹스칼럼리스트가 된 한나, 그런 3명의 관계는 조금씩 금이 가고 있었는데, 사랑과 섹스에 대한이야기, 지금 옆에 사람, 괜찮은가요?


- 미묘한 사람들의 감정선을 성인물에 잘 묘사한 작품, 고지원과 박한나 2명의 인물의 스토리를 각각 그려낸 작품으로 대체로 읽어본 사람들은 박한나를 지지하는편이라고 한다. 전체적으로 답답한 고지원 보다 더 호감이 된듯 싶다. 상당히 레진코믹스에 초창기 작품 중 인정받는 작품






봄의 정원으로 오라

장르 : 로맨스, 성인

작가 : 미울, 미치

스토리 : 길던 짝사랑 끝에 고백, 회화과 조교인 한봄은 다과 조교 남해성과 함게 묘한 거리감의 연애를 시작한다. 그 와중에 촉망 받는 훈남이며 회화과 학부생 이윤오가 한봄에게 고백하는데!?


- 2명의 남자사이에서 고민하는 여자주인공의 이야기.






세컨드

장르 : 로맨스, 성인

작가 : 안나래

스토리 : 세컨드로 끝난 슬픈 연애의 상흔을 가진 소라는 단짝 친구 여진의 애인과 우연하게 하룻밤을 지낸다. 그런 기묘한 3각 관계속에서 시작되는 이야기



- 친구에 애인과 사랑하게 되는 참 잔혹한 이야기. 믿을 사람하나없는 이야기.





▼ 레진코믹스 100만명 돌파 1편 ▼


레진코믹스 19금 성인 웹툰 추천 : 100만명이 선택한 만화들 1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