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혜리 류준열 디스패치 사진으로 공개 열애 근황 : 결별 vs 상견례 각종 루머설


안녕하세요. 연예계에는 수많은 사랑과 이별, 그리고 그 결실을 맺는 커플이 있습니다. 오늘의 커플은 디스패치가 파팍하고 공개해버리면서 대중들에게 충격을 전해준 혜리와 류준열씨의 열애의 최근 근황에 도는 2가지 루머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두사람이 결별했다는 설과 함께 두사람이 상견례를 했다고 할정도로 결혼이 임박한게 아니냐라는 두가지의 설이 동시에 돌고 있습니다. 과연 진실은 어디인지 두사람의 공개열애 처음부터 현재까지 파악해보시죠. 그전에 간단하게 알아보는 두사람의 정보! 바로 확인해보시죠.



류준열
나이 : 1986년 9월 25일 [ 32살 ]
신체 : 키 183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학력 :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혜리 [ 본명 : 이혜리 ]
나이 : 1994년 6월 9일 [ 24세 ] / 남자친구와의 나이차이 8살
신체 :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 AB형
학력 : 건국대학교 영화과




두사람의 열애를 밝힌 디스패치
- 두사람의 열애는 최초로 디스패치에서 밝혀졌다. 응답하라 1988이 한참 방영되었었고, 이 드라마속에 열애라인속에 3각구도였던 혜리, 류준열, 박보검 중에서 류준열은 사랑을 선택받지 못하고 혜리와 박보검이 이어지는 씁슬한 결말을 보여줬지만 실제로 사귀는 연인은 "혜리와 류준열"이였다.

두사람을 따라잡아서 밝힌 디스패치속 사진의 두사람은 석촌호수에서 모습을 꽁꽁감추고 벤치속에서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는 그야말로 연인의 모습이였다. 하지만 모습을 감췄지만 디스패치는 다알고 있었다. 그리고 이후 두사람의 열애 사실을 파악한 디스패치는 이후 두사람의 추적해서 좀 더 디테일한 두사람의 모습을 촬영했는데, 옥수동 아파트에서 두사람이 만나는 장면을 제대로 촬영해버린것.



혜리의 열애
- 혜리는 2013년도 토니안과의 열애를 밝힌적이 있었다. 무려 16살 나이 차이의 열애로써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하지만 1년을 넘기지 못해고 두사람은 연인이 아닌 선후배 사이로 남는다고 밝혔다. 공식적으로 밝힌 두사람의 결별이유는 "시간이 없어서 서로 만나지 못한것"이였다.

이후에 tvN예능 인생술집에서 출연했었던 같은 그룹의 유라가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도중에 "다이어트를 하려고 했는데 이혜리가 옆에서 핫바를 먹는거다"라고 혜리를 언급했는데 하필이면 같이 출연한 연예인중에 토니안이 있었던 것. 사실 연예한것도 4년전이라서 크게 상관없긴 했지만 아무래도 전여친에 대한 언급이 나오니 민망하긴 했었을 듯




응답하라1988로 대화제가 되었고, 드라마 속 연인들과의 결말에 많은 사람들이 웃고 슬퍼했다. 그리고 디스패치의 사진공개 이후에 소속사에서 공식 발표를 했다 "만난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달라"라면서 공식열애를 소속사에서 인정하게 되었다. 사실 류준열은 인스타그램에서 이전에 자신의 SNS에서 혜리와 같이 누워있는 방송화면을 자신의 인스타에 올리면서 아무말도 없이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이당시 사람들은 "이게 복선이 아니였나", "류준열이 미리 밝혔던건가"하면서 혼란스러워하기도 했다. 


혜리 류준열 결별설

- 이후 2018년 3월쯔음해서부터 결별설이 살살 돌기시작했다. 네이버에서는 두사람의 이름을 치기만해도 결별설이  가장먼저 떠오르면서 사람들의 마음을 불안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결별설은 그 실체가 하나없는 수증기 같은 존재로 현재까지 어떠한 글이나 증거, 사진을 보여주지 않고 있다.

혜리 류준열 상견례설
- 반대로 두사람의 사이가 좋아져서 상견례설까지 돌고도 있다는 루머도 있다. 하지만 해당 루머도 이미 2017년도에 나왔지만 그 흔한 사진한장없고, 결혼이야기도 나오지 않고 이는걸로 봐서는 이것도 그냥 두사람의 소식이 너무 없자 팬들이 지어낸, 희망한 소식이라고 볼수가 있다.
이런 비슷한 찌라시 루머로써 임신설부터, 12월 결혼설, 수많은 설만 돌뿐 뭐 증거하나 보여주지 못하는 단순한 찌라시성, 루머성이라고 볼수가 있다.




최근 활동 근황
- 2018년 8월 29일날 SBS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특별하게 DJ로 걸스데이의 혜리가 출연했다. 거기에 남자친구 류준열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웠는데 지난 5월에 개봉했었던 영화 독전에서 여자친구 혜리에 대해서 류준열씨가 발언했는데 "혜리가 아직 영화를 못봤다"라고 밝히면서 혜리를 언급했다.

이후에는 "하나를 좋아하면 쉽게 망므을 안바꾸고 오래 좋아하는 편이다. 물건도 잘 못 버리고 오래 쌓아두는 편"이라면서 최근에 크게 돌았던 결별설을 정면으로 반박하는 발언을 하면서 화제가 되었다.



적어도 두가지 루머설중에서 결별설은 아예 터무니가 없다라고 할수 있습니다. 워낙 유명한 커플이지만 그다지 두사람의 활동이나 데이트장면이 포착되지 않고서 조용하게 두사람이 각자의 활동을 하면서 나온 자연스러운 루머성 해프닝이였던거 같네요.

두사람의 사랑은 계속해서 지켜봐주는게 팬으로써의 도리인듯 싶습니다. 앞으로는 더욱 좋은 소식으로! 루머가 아닌 진짜 행복한 소식을 전해드릴수 있으면 좋겠네요. 세기에 아름다운 커플, 류준열 & 혜리커플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