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트리머&BJ

배틀그라운드 X 카카오게임즈 "무료" : 배그를 스팀과 같은 서버, 사전예약 트레일러 정보

배틀그라운드 X 카카오게임즈 "무료" : 배그를 스팀과 같은 서버, 사전예약 트레일러 정보



안녕하세요! 각종 이슈를 보기 좋게 다듬어서 제공하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게임 배틀그라운드와 카카오게임즈의 게임소식입니다. 오는 10월 24일날 공개된 따끈 따끈한 핫소식들입니다.



요약

* 배틀그라운드는 11월 14일 다음게임 포털을 통해서 서비스된다

* 배그는 다음게임 프리미엄 PC방에서 무료로 게임을 플레이할수 있다.

* 각종 이벤트 적극적 개최예정, 추가 PC 혜택도 예정

* 내년 1분기중 15세용 배그도 출시 예정

* 가격은 3만2천원 ( 스팀과 통합서버 )



▼ 사전예약 공식 트레일러 ▼








뉴스 전문

카카오게임즈와 손을 맞잡은 게임사 블루홀에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공식홈페이지를 11월 14일날부터 공개하고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거기에 충격적으로 다음게임 프리미엄 PC방에서는 게임을 구매하지 않아도 무료로 게임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거기에 따로 운영될거라고 했었던 예상과는 전혀다르게 스팀게임서버에서 동일하게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국내 이용자는 물론이고 글로버 이용자들과 함께 어울려서 즐길수 있는 기회가 될수 있습니다.

15세 이용가를 받아서 바로 15세이용 게임으로 등장할거라는 예상과는 다르게 내년 1분기에 따로 15세 이용가로 나올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PC방에 특화된 혜택도 누릴수 있다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어떤 혜택인지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만 예상으로는 아마 좀 더 많은 제화를 제공하지 않을까 생각되고 있습니다.

본정보는 뉴스사이트, 공식 페북사이트, 트위터에서 동시에 정보가 제공되었습니다.



▼ 사전예약 정보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