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일본 선정 이세계 판타지 애니메이션 추천 순위 TOP7

일본 선정 이세계 판타지 애니메이션 추천 순위 TOP7   



안녕하세요! 매일 같이 애니, 만화, 영화, 소설, 만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도 재미있는 설문조사 결과를 가지고 왔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세계 애니메이션 7작품입니다. 현실세계에서 어떤 이유로 이세계로 넘어간 주인공들이 모험하고, 고생하는 모습을 즐기는 이세계작품들


과연 일본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일본 이세계 애니메이션들은 어떤 작품일까요! 같이 보실까요! 





7위 : 
유녀전기   
幼女戦記 
153표 
스토리 : 이세계로 전이된 남성 직장인은 꼬마 소녀가 되버리고, 전쟁 중인 나라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군대에 가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해 자원입대하게 되는데!? 

- 본격 미소녀 전쟁 작품, 사실 미소녀와 전쟁이 어울리지 않는데 이작품 내에서는 어린 소녀라는 점을 잘 살려내서 작중에 전략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그냥 모에계애니메이션으로 착각할 수도 있지만 의외로 밀리터리 팬에게 더 잘 먹힌 작품, 주인공의 광기와 소시오패스같은 모습이 이 작품의 매력 포인트! 






6위 : 재와 환상의 그림갈 
灰と幻想のグリムガル 
169표 
스토리 : 정신을 차려보니 온통 어둠뿐, 왜 이런곳에 있는지 모르는 남녀들이 있다. 그곳을 나오니 게임속 같은 세상,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해 이들을 팀을 꾸리고 스킬을 배워서 이세계에서 살기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 

- 게임 속 초심자 몹인 고블린에게도 가족이 있고, 고블린도 살으려는 의지가 있다는 걸 보여준다. 주인공 일행도 살기 위해서 고블린을 잡기 위해서 개고생을 하게 되는데, 판타지 속으로 넘어간다고 치트능력!? 살아남기도 버거운 이들의 현실적인 이세계 적응기 





5위 : 나이츠 매직 
ナイツ&マジック 
183표 
줄거리 : 로봇덕후였던 개발자 주인공은 우연하게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이세계로 전이, 정신을 차리자 그곳엔 거대로봇이!? 로봇이 돌아다니는 세계에서 로봇을 타기 위한 주인공의 노력이 시작된다! 

- 이세계 + 메카닉이라는 생소한 장르로 주인공이 로봇덕후라는 점도 특이, 미소년이 된 주인공의 이세계 덕력충만 이야기! 






4위 : 노 게임 노 라이프 

ノーゲーム・ノーライフ 
312표 
스토리 : 온라인 게임속에 전설적인 존재인 남매는 각자 분야에 천재, 그들을 이세계로 초대한 소년은 자신을 신이라고 하는데? 이세계에서 펼쳐지는 본격 두뇌사기배틀! 

- 먼치킨 이세계물로, 남매 둘다 사기적이 능력을 보유하고 있고 그런 천재적인 두뇌로 대결하는 내용, 다양한 방식으로 어떻게든 승리하면되는데 거의 정신적인 두뇌대결이라기 보다는 누가누가 꼼수를 잘쓰나에 가까운 꼼수 대결. 






3위 : 문제아들이 다른 세계에서 온다는 모양인데요? 

問題児たちが異世界から来るそうですよ? 
528표 
스토리 : 현실이 지겨운 주인공 사카마키 이자요이에게 날아온 의문에 초대장, 모든 걸 버리고 이세계로 가게 되고, 그곳엔 미소녀들이!? 주인공은 마왕을 쓰려뜨리려는 목적을 가지게 되는데!? 

- 완성형 먼치킨 주인공을 메인으로 내세우고 히로인들을 보여주는 전형적인 먼치킨 판타지물. 거기에 점점 성장하는 주인공을 보여주는데, 완성형 + 성장형 먼치킨의 진명목을 볼수 있다. 





2위 :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 
この素晴らしい世界に祝福を! 
682표 
스토리 : 게임좋아한느 히키코모리 소년은 허무하게 인생을 마치고, 정신차려보니 여신이 눈앞에!? 단하나 이세계로 가져갈 수 있다고 하는데 여신을 선택하는데!? 행복한 이세계 생활? NO 막장파티와 펼치는 지옥생활이 시작된다. 

- 이세계 판타지 클리쉐 부수기 작품, 이세계로 가면 당연히 즐거운 모험과 멋진 동료들, 행복한 치트라이프가 펼쳐지는 수많은 작품에 정반대적인 작품, 이세계로 가서 개고생하고 오히려 먹고 살기 위해 노가다도 하고, 믿을 수 없는 막장 파티원들과 펼치는 숨막히는 개그판타지, 뻔한 이세계물에 질렸다면 웃으면서 볼수 있는 이작품! 코노스바! 강력추천 





1위 :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688표 
스토리 : 편의점에 다녀오다 이세계로 강제 소환된 나츠키 스바루, 이세계에 오자마다 위기에 놓이지만 은발미소녀에게 도움을 받고 겨우 살아나는가 싶었지만 결국 죽게 된다. 하지만 정신차려보니 다시 아까 처음, 이세계로 넘어가 얻은 능력, 사망귀환으로 이세계의 각종 문제를 헤쳐나가자. 

- 상당히 암울한 판타지작품으로 루프물, 무기력에 가까운 주인공이 죽으면 체크포인트에서 다시 살아날 수 있는 능력으로 각종 문제를 해결해 내는게 주요 골자, 수없이 죽는 주인공을 보면 안습할 정도, 최근의 이세계물들은 주인공이 굴러애 제맛인듯 






▼ 각종 애니추천 더보기 


일본 판타지 명작 애니 추천 : 액션 & 모험 애니메이션 2편


[ 애니 추천 ] 일본 역대 명작 애니메이션 추천 TOP100 : 6탄


일본 판타지 애니 추천 : 액션 & 모험 애니메이션 1편


일본 역대 명작 판타지 애니 추천 4탄 : 서비스 하렘 애니메이션 4편


[ 테마 애니 추천 ] 개학기념 일본 학원물 애니메이션 44작품 추천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