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 판타지 애니 추천 5탄 ] 하렘 + 먼치킨 남주 일본 애니메이션 추천

[ 판타지 애니 추천 5탄 ] 하렘 + 먼치킨 남주 일본 애니메이션 추천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애니메이션 추천과 순위정보, 웹툰, 라노벨 등 다양한 서브컬쳐문화 전반에 걸쳐서 추천하고 있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도 빠지지 않고 재미잇는 컨텐츠! 판타지 애니추천 5탄입니다. 드디어 하렘 + 서비스물에서 벗어났나!? 싶었지만 아직도 하렘물이 꽤나 남았죠 ㅎㅎ 그래도 이번에는 그냥 하렘물이 아니라 먼치킨 남주가 등장하는 하렘물입니다! 과연 어떤 작품들이 있을까요.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ダンジョンに出会いを求めるのは間違っているだろうか

장르 : 판타지, 모험, 미궁

스토리 : 미궁도시 오라리오, 통칭 던전이라 불리는 곳, 그곳엔 수많은 모험자들이 도전한다. 그런 곳에 도전하는 초보자 소년과 그의 여신, 두명이 만들어가는 이야기.


- 기본적으로 성장하는 먼치킨 주인공의 이야기. 적에 난이도에 맞춰서 계단형 성장이긴 하지만 동렙의 다른 모험자에 비교하면 미칠듯한 수치, 허나 정작  주인공이 이기는 경우가 많지 않은편, 상당히 전체적으로 어두운 느낌의 전개가 많고 수많은 사기이상의 강력범죄에 대한 묘사까지 다른 라이트노벨에 비해서 상당히 무거운 느낌. 거기에 전투묘사도 상당히 잔인한편. 전체적으로 밝아 보이는 캐릭터 디자인이지만 세계관은 상당히 암울한 이야기.






도그데이즈

DOG DAYS

장르 :  판타지, 이고깽, 수인

스토리 : 전쟁을 스포츠처럼 하는 이세계. 그곳에 한나라에 공주에 의해서 소환된 주인공이 영웅으로써 대활약하면서 매력적인 미소녀들에게 사랑받는 이고깽 하렘물


- 상당히 가벼운 내용으로 작중에 갈등이나 음모도 상당히 1차원적으로 쉽게 해결되는편,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한 캐릭터 디자인에 가벼운 세계관으로 보기 편하게 볼수 있는 힐링하렘 이고깽 작품.







낙제기사의 영웅담

落第騎士の英雄譚

장르 : 판타지, 액션, 러브코미디, 먼치킨

스토리 : 혼을 마검으로 싸울수 있는 최신 마법사들 = 마도기사, 그런 마도기사 양산학원에 쿠로가네 잇키는 재능이 거의 없는 낙제기사다. 그러다 황녀인 A랭크의 기사 미소녀인 스텔라가 진사람은 평생 복중을 조건으로 배틀을 신청하게 되는데!?


- 상당히 불행한 인생을 살던 주인공이 스스로 노력을 통해서 기술을 만들어낸 먼치킨형 주인공이라서 호감가고, 뻔하다면 뻔한 뽕빨하렘물의  클리쉐를 그대로 쓰면서 무난한 작품. 초반에 극우에 대한 묘사때문에 혹시 우익작품 아닌가 싶었지만 후반부로가면서 오히려 까는 내용이 많이 나오면서 오해는 풀린 작품. 애니에는 거의 묘사가 없는 편






정령사의 검무 

精霊使いの剣舞 

장르 : 판타지, 하렘, 다리패티시

스토리 : 정령들이 살고 있는 원소정령계, 그 정령들과 계약을 맺을수 있는건 순수한 소녀들뿐인데! 어쩌다 남자주인공이 정령과 계약하게 되고 정령사가 되어버렸는데!? 그런 그가 원래 정령의 계약자를 대신해서 정령검무제에 나가게 되는데!?


- 꽤나 수준높은 작화와 무기의 디자인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묘사되어 호평이나 정작 중요한 액션씬을 날림으로 만들어서 욕을 먹었다. 특이하게도 다리 페티시즘 요소가 상당히 강한데 작중 히로인들이 허벅지 스타킹, 검정 팬티스타킹등 거기에 하얀 팬티스타킹까지 상당히 수위 높은 다리변태들이 만들은 듯, 비슷한 급의 작품에 비해서는 잘팔린 편이지만 그래도 상당히팔리지 않아서 2기를 기대하기 힘든 작품.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学戦都市アスタリスク

장르 : 판타지, 하렘, 배틀, 먼치킨

스토리 : 수중 위에 떠있는 도시인 에스터리스크에는 세계 최고의 종합 배틀 엔터테이먼트라고 불리우는 성무제가 열린다. 이곳에서 승리자는 소원을 이룰수가 있는데! 이런 성무제에 도전해 우승을 노리는 6학교의 남녀선수들의 이야기!


- 비슷한 시기에 낙제기사에 비해서 약간 아쉬웠던 작품. 그래도 양산형 능력자 배틀물치고는 수준높은 작화로 나름 볼만하다는 평이 많은 편, 거기에 분할 시즌제 작품이라서 2기는 1기보다 훨씬 볼만하다는 평이 많았다.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最弱無敗の神装機竜

장르 : 판타지, 하렘, 서비스

스토리 : 5년전 멸망한 제국의 황자 룩스는 실수로 여자 기숙사 목욕탕에서 신왕국의 공주와 만나게 되고, 어짜다보니 기룡사 육성을 위한 여학원에 입학하게 되는데!? 귀족 자녀들에게 둘러쌓인 몰락 왕자의 이야기! 과연 그의 행보는 어떻게 될지!


- 애니화가 상당히 아쉽게 된 작품, 전체적으로 스토리를 많이 손보기도 하고, 압축이 심하게 되서 원작팬들은 대실망, 거기에다가 판매량도 실망스러워서 2기를 기대하지 못할듯








▼ 다른 애니 추천 시리즈 더보기 ▼


[ 테마 애니 추천 ] 개학기념 일본 학원물 애니메이션 44작품 추천 리스트


일본 역대 명작 판타지 애니 추천 4탄 : 서비스 하렘 애니메이션 4편


일본 개그 판타지 애니 추천 1탄


모든 일본 먼치킨 애니 추천 시리즈 5탄 : 하렘 남주 애니메이션


역대 일본 학원물 애니 추천 작품 TOP10